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 출시 시간:2024-03-24 16:08:35
  • 핵심어:

  • 페이지 뷰:402
  • 빠른 설명:

    피아 노 스 차,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기사 내용

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피아 노 스 차비, 눈, 천둥, 전기, 바람과 같은 나쁜 날씨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le;급.

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 사이즈, 상승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라고스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작업 원리는 기본적으로 모두 유압소의 동력 단위가 유압 오일을 움직이게 하여 압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실린더를 왕복 운동하게 하여 승강기 대면의 승강을 이끌기 때문에 유압 단위의 주요 부품이 신뢰할 수 있는지 중점적으로 보아야 한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피아 노 스 차견인 승강 플랫폼,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차량 탑재식 승강 플랫폼은 승강대와 차량 부대를 개조하여 만든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은 자동차 엔진이나 차의 원래 직류 동력을 이용하여, 외부로 전원을 연결하지 말고, 운행할 수 있고 승강 플랫폼을 구동할 수 있으며, 이동이 편리하고, 작업 유동 범위가 넓으며, 제품은 가지고 있지 않다

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피아 노 스 차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피아 노 스 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프로젝트 범위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 리프트 물품 임무를 완성하여 더욱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잠재력 발전현재, 시장의 수요에 따라, 제조 업체는 다양한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고정 승강 플랫폼, 포크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승강 플랫폼, 층간 유압 승강대,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등 다양한 유형의 설비를 생산하는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그런 유형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다.

리프트 사다리 부품과 시스템은 가공과 조립 과정에서 청결하고, 부품은 가공 제조 중 모든 공정은 반드시 가공 중 남아 있는 오염물을 정화 제거해야 한다;소자 조립 전에는 반드시 청결 처리를 해야 하고 조립 후에는 반드시 엄격한 청결과 검사를 해야 한다;연료탱크와 파이프는 가시, 정시에 시스템에서 샘플을 추출하여 분석하며, 시스템 청결이 요구에 도달할 때까지 순환 세척을 한다.

롤러,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피아 노 스 차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만약 승강기의 내부에 문제가 생기면 승강플랫폼에 또 전기제품전문인원이 현장에 있어 액압시스템의 임의의 부품을 분해할 때 완전히 설사하는 상황에서 보수해야 한다.승강 무대는 외부 페인트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사다리이다. 생활과 공업 수준이 빠르게 발전한 후의 일이다. 그 사다리들은 어떻게 사용되었을까. 쇼핑센터, 정거장, 호텔에서든.


피아노스차기타 제품 정보
  • 이석유압 승강 등차교가공 및 생산 보장

    이석유압 승강 등차교가공 및 생산 보장

  • 라틴 계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냉동 시스템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라틴 계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냉동 시스템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클 라 코 프8톤 이동식 등차교홈 추천

    클 라 코 프8톤 이동식 등차교홈 추천

  • 콜 마장애인용 승강기상세한 해석

    콜 마장애인용 승강기상세한 해석

  •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소형 소형 엘리베이터어떻게 생각하나요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소형 소형 엘리베이터어떻게 생각하나요

  • 기와집유압 고정 승강대빙점 특별 신제품 제공

    기와집유압 고정 승강대빙점 특별 신제품 제공

  • 장 베 리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노트

    장 베 리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노트

  • 명산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특정 관리 요구 분석

    명산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특정 관리 요구 분석

  • 신속한:알림: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정보는 당사의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피아 노 스 차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설명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